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사람.blind 작성자Google|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Professor 작성시간26.06.19 12년전이면 SK가 인수한 직후라 그럴만함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ESYES 작성시간26.06.19 12년전이면 sk그룹 공채때 하이닉스 지원도 안 하고 기름집인 이노베이션이나 텔레콤 다들 지원했을듯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_lup 작성시간26.06.19 정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적 작성시간26.06.19 12년전에 친누나가 입사했는데 지금까지 근무중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벼리 작성시간26.06.19 그땐 그럴만 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승엽두산종신 작성시간26.06.19 당장 내일도 예측을 못하는데 그땐 그게 최선이였겠지. 그렇게 따지면 뭐 나도 12년전에 하이닉스 풀매수 해놓을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앵카레 정식 작성시간26.06.19 그럼에도 lg화학이면 샐러리맨 중 탑 오브 탑 아닌가하이닉스가 신계이긴하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