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
작성시간
26.06.19
오늘처럼 무조건 공격적인 옵션이 필요할 때 써먹으러 데려간거 아닌가
-
작성자고종수존
|
작성시간
26.06.19
분데스 주전도 못나올 정도면 당연히 주전멤버가 엄청나겠지?
-
작성자NO5 오스마르
|
작성시간
26.06.19
선발은 부담스러웠어도 실점 하자마자 양 윙백먼저 바꿔줬어야 한다고 봄 그다음에 조규성넣고
-
작성자구르미
|
작성시간
26.06.19
왜 안쓰냐고
-
작성자대발형님
|
작성시간
26.06.19
써라 좀 아 개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