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whee_inthemood
|
작성시간
26.06.19
어데 야씹니까?
-
작성자뚠뚜니스타 배성재
|
작성시간
26.06.19
이거 옵사라고안함? 선그은거없나
-
답댓글
작성자PinkMoon
|
작성시간
26.06.20
옵사로 보이긴 했죠 근데 결과적으로 저때 var도 없고 부심도 기 안들지 않았나요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19
한국은처음이지 한번 가자
-
작성자Gunners
|
작성시간
26.06.19
니가가라 16강슛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