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성용 "솔직히 야쿠부 실수는 말이 안된다"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3,424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hee_inthemood | 작성시간 26.06.19 어데 야씹니까?
  • 작성자뚠뚜니스타 배성재 | 작성시간 26.06.19 이거 옵사라고안함? 선그은거없나
  • 답댓글 작성자PinkMoon | 작성시간 26.06.20 옵사로 보이긴 했죠 근데 결과적으로 저때 var도 없고 부심도 기 안들지 않았나요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19 한국은처음이지 한번 가자
  • 작성자Gunners | 작성시간 26.06.19 니가가라 16강슛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