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이건태 의원 "보완수사권 전면 폐지 당연한 것 아닙니까"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1,76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온파파 | 작성시간 26.06.19 아유 싫어라 작성자구르미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작성자아엠어굿보이 | 작성시간 26.06.19 sns삭제하면 그만이야~~ 작성자Moonrise💙 | 작성시간 26.06.19 그동안 본인이 주장한걸 생각해보슈 누가 이걸 믿나 작성자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 작성시간 26.06.19 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