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빨리 도망가고 싶어요“ 충주걸 인터뷰 작성자주바페|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으허허허 작성시간26.06.19 공뭔 10년정도 한 입장서 말씀드리면, 충주걸이 계속 공뭔 할 거면 다른 부서로 도망가는 게 맞죠. 동기들은 해당 직급에 맞는 업무 맡아서 일 하면서 행정직으로서 해야 할 업무를 익히고 있는데, 자기는 저것만 하고 있으면 불안하죠. 직급과 경력은 쌓이는데 보통의 행정직 공뭔으로서 요구되는 업무경력을 쌓질 못하고 있으니까, 시간이 갈수록 불안할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arbucks 작성시간26.06.19 지방직 순환돌리지 않나요? 전임자도 면사무소인가 갔다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메찡 작성시간26.06.20 선하게 귀여우셔서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