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요즘 피자 짜증나는점 하나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25,314 목록 댓글 5

치즈 토핑 추가 안하면 치즈 너무 적게 주는곳있음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회자정리 | 작성시간 26.06.19 ㄹㅇ 프랜차이즈도 점바점 심함
  • 작성자글쎄용 | 작성시간 26.06.19 도미노 알바 손타는지 다섯번 먹으면 한 번만 토핑 만족스러움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9 인정해요..
  •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9 ㄹㅇ ㅡㅡ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9 ㅇㅈㅇ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