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절박해서 만난 것이 아니라, 이란이 절박해서 만난 것이다.
그들은 끝났다! 우리는 60일의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들은 돈을 한 푼도, 10센트조차 받지 못할 것이다!"
전쟁으로 인해 이란은 쇠락했다!
이란은 더 이상 공군, 해군, 대공 장비, 레이더, 혹은 그 밖의 사실상 그 무엇도 보유하고 있지 않다.
그런데도 멍청한 민주당은 이란이 4개월 전보다 지금 더 나은 상황이라고 말한다.
그런 말을 하고도 무사히 넘어갈 수 있다고 생각하나???
사람들은 얼마나 멍청할 수 있는 건가???
대통령 DJT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