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아기레 감독 : 강인, 염색한거 마음에 안들어. 한 대 쥐어박고 싶네.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2,440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19 얼마나 답답했으면 상대팀 감독한테 전술 들으러 갔을까 강인이가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케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19 간첩 ㅋㅋㅋㅋㅋ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