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아기레 감독 : 강인, 염색한거 마음에 안들어. 한 대 쥐어박고 싶네.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2,43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19 얼마나 답답했으면 상대팀 감독한테 전술 들으러 갔을까 강인이가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케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19 간첩 ㅋㅋㅋㅋㅋ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