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홍명보 만나기전에 애초에 경기 끝나고 화나있었던.gif 작성자음교수|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부산의전설77 작성시간26.06.19 강인이쪽으로 줘서 크로스 올려야 되는데,공이 잘 안와서 막판에 계속 빡쳐 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홍랑 작성시간26.06.19 ㄹㅇ 마지막에 달라고 손짓하는데 이한범 밑에 줘서 어이없이 뺏기는거 보고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살합시다 작성시간26.06.19 ㅈㄴ 화나겠지.. 감독도 감독인데 선수들이 너무 굳어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닝슈 작성시간26.06.20 제발 명보 무시하는거였으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20 ㅜㅠ 우리 강인이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arence Seedorf 작성시간26.06.20 단체로 무시했음 지금 명보 없었을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