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 대통령 “남의 편 쓴다고 하는데 우리 편도 써…정당은 포용적·개방적이어야”

작성자solid|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6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맨유조아 작성시간26.06.20 기대하고 있는 과정은 생각과 다르지만 결과만 놓고 판단 하겠음
  • 작성자 Ne삶의 Ban 작성시간26.06.20 지지합니다
  • 작성자 Wayne Rooney 작성시간26.06.20 ㅋㅋㅋ당원 주권을 강화한 게 자승자박한 꼴이지
    야당일 때야 여당 반사이익으로 뭉치기만 하면 되지만
    여당일 때는 그게 오히려 독이 되고 있는거지
    잼통 지지하지만 현상황은 자업자득이라고 봅니다
  • 작성자 준형 작성시간26.06.20 지지합니다
    민주정부 재집권 성공하려면 이 길이 맞다고 생각
  • 작성자 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 작성시간26.06.20 친노 친문 다 배척해도 민주당 지지자들이 온전히 본인을 지지할거라고 생각한 거 같아서 어이가 없음
    외연확장도 집토끼부터 잡고 시작하는 거지 무슨 근거로 어차피 집토끼는 못나간다 속단하고 배척한건지 모르겠네ㅋㅋㅋ
    알아서 하세요~
  • 작성자 아지랑이 작성시간26.06.20 그래서 윤석열 계엄 정부 국무위원 송미령이 일을 잘하더이까? 농산물 산지 가격 작살내놓고 대책도 없고, 정책도 없고.. 콩을 전략작물로 정해서 콩 심으라고 해놓고 과잉생산되니 못 심게 하면서 여전히 콩은 전략작물이고. 그러면서 온갖 작업기는 빚으로 남게 만드는.. 진짜 현실을 1도 모르는 아마추어 장관에 정부부처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