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노태악 전 선관위원장, 4년간 수당 1억7910만원 수령…‘셀프 인상’ 논란도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1,260 목록 댓글 12

https://v.daum.net/v/tlfxlNNdIg?f=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C서울 알레~ | 작성시간 26.06.20 개편하게 살았네
  • 작성자한로로로2 | 작성시간 26.06.20 이거 완전 ..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0 에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스티키 | 작성시간 26.06.20 가만보면 판사들이 제일 도둑들임
  • 작성자최희 | 작성시간 26.06.21 해외여행도 비즈니스 타고 꽁짜로 다녀오고
    이래서 나랏일을 해야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