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노태악 전 선관위원장, 4년간 수당 1억7910만원 수령…‘셀프 인상’ 논란도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1,260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tlfxlNNdIg?f=p노태악 전 선관위원장, 4년간 수당 1억7910만원 수령…‘셀프 인상’ 논란도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의 책임을 지고 사퇴한 노태악 전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이 재임 기간 각종 수당으로 1억7000만원이 넘는 금액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법적 근거 없이 지급된 수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C서울 알레~ | 작성시간 26.06.20 개편하게 살았네 작성자한로로로2 | 작성시간 26.06.20 이거 완전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0 에휴 작성자스티키 | 작성시간 26.06.20 가만보면 판사들이 제일 도둑들임 작성자최희 | 작성시간 26.06.21 해외여행도 비즈니스 타고 꽁짜로 다녀오고 이래서 나랏일을 해야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