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9년 당시 대구 동성로 모습 작성자김바덕|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서울★SSID 작성시간26.06.20 전체 인구는 훨씬 늘었는데 어린이날 놀이공원말곤 서울 시내에서도 보기힘든 광경이네요.. 대구인구 많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