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 02월드컵 유치기원 걷기대회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20|조회수8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구강윤성 | 작성시간 26.06.20 저는 대구월드컵경기장 건설 기념 걷기 대회 참가했었음 ㅋㅋ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20 어? 유치원에서 걷는 사진인줄 ㅋㅋㅋ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0 유치원이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