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개인투자자의 한숨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별일아님 작성시간26.06.20 삼전하고 하이닉스 빼고는 롤러코스터임 안정적으로 투자하기에는 주식 변동폭이 너무 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chinzit 작성시간26.06.20 근데 보유주는 다 미장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건복지부 작성시간26.06.20 ???: 삼전 하닉은 국내주식 아님?? 이라고 하기엔 너무 불균형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스템오류 작성시간26.06.20 코스피 전체 실적에서 삼전닉스가 차지하는 부분이 70프로가 넘는데 시총 비중은 둘이 합쳐 55프로 정도 밖에 안돼서 수급이 그 쪽으로 쏠리는게 이상하지 않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민메 작성시간26.06.20 팔고 사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카가좋아 작성시간26.06.20 저도 하닉180~200때 다른 종목 다 정리하고 샀으면 이득인데 못 정리하고 가지고 있는데 그대로거나 마이너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센도 작성시간26.06.20 사진만 보면 전체수익 플러스인데.. 뱅크오브아메리카 하나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잭스의신 작성시간26.06.20 삼전닉스 레버리지 출시되고부터는 정말 어려운 시장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