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치법 쓰는 사람 넘 좋음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20|조회수31,03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instagram.com/p/DZwo9AllD_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20 진짜 하지마라 진짜https://youtube.com/shorts/gRESmZMqlFA?si=fWR3VFZ61azKvFlY 작성자Andrés Iniesta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작성자최남라 | 작성시간 26.06.20 도치와 뿌꾸 작성자이불밖은 위험해 | 작성시간 26.06.21 업무상 화법으로는 도치법 쓰는거 좀 감점요인이라서 지적받고 고치려고 노력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