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도치법 쓰는 사람 넘 좋음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20|조회수31,035 목록 댓글 4

https://www.instagram.com/p/DZwo9AllD_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20 진짜 하지마라 진짜

    https://youtube.com/shorts/gRESmZMqlFA?si=fWR3VFZ61azKvFlY
  • 작성자Andrés Iniesta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 작성자최남라 | 작성시간 26.06.20 도치와 뿌꾸
  • 작성자이불밖은 위험해 | 작성시간 26.06.21 업무상 화법으로는 도치법 쓰는거 좀 감점요인이라서 지적받고 고치려고 노력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