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트럼프 "이탈리아 총리가 애원해서 안쓰러워 사진찍어줬다"

작성자한교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2,385 목록 댓글 9


지난 6월 17일,
프랑스 에비앙에서 열린 주요 선진7개국,
G7 정상회의 현장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는
만나서 웃는 얼굴로 악수하며, 대화를 마쳤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 曰
"(멜로니 총리가) 사진을 찍자고 애원해 안쓰러워 찍어줬다"
"대화할 필요도 없었다" (내가 말을 해줘서) "아마 기뻤을 것"


멜로니 총리 曰
"완전히 날조된 얘기"
"미국이 동맹국에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트럼프 대통령은 서방의 적들에게는 이렇게 단호하지 않고,
오히려 그들에게 관대한 태도를 보이는 점에 실망했다"

"그가 꼭 기억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나도 이탈리아도 결코 애원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한편, 이탈리아와 미국은 올 4월에도
'교황'문제로 외교갈등을 빚기도 했다

https://youtu.be/4BTAbOk4GqU?si=x0FJNTyevmal6me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ter | 작성시간 26.06.20 예전부터 보면 유독 서방국가 정상들한테 저러네 ㅋㅋ
  • 작성자둥그리 | 작성시간 26.06.20 제정신이 아님
  • 작성자이라또 | 작성시간 26.06.20 그냥 돈 안되는 동맹국들에게 저러는듯

    우리나라나 일본에게 돈은 뜯어도 저렇게 하진 않는데 ㅋㅋ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20 너가 무슨 신 인 줄 아나...
  • 작성자아재씨 | 작성시간 26.06.20 저딴 새끼가 대통령이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