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장 입고 축구공 하나로 잘 노는 이상한 아재들.gif

작성자위정척사파|작성시간26.06.20|조회수2,695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angws806 | 작성시간 26.06.20 ㄷㄷㄷㄷ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0 스니커즈를 신어? 너넨 구두 신고 해라
  • 작성자귀염둥이 | 작성시간 26.06.20 졸라탄 비율 왜케 구리게나왔지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0 일단 바지가 로우라이즈 + 앵클팬츠라 길이가 무척 짧은데, 3버튼 맨 윗단추를 잠가서 아래가 확 벌어져서 그 사이로 미디가 너무 적나라하게 보임 + 양말 없이 흰 스니커즈.

    보통 수트 바지는 미드라이즈 이상을 입고 양말이나 신발까지 비슷한 톤으로 시각적으로 이어지면 다리가 더 길어보임 (앙리처럼)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20 축구 잘하시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