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angws806 작성시간 26.06.20 ㄷㄷㄷㄷ
-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20 스니커즈를 신어? 너넨 구두 신고 해라
-
작성자귀염둥이 작성시간 26.06.20 졸라탄 비율 왜케 구리게나왔지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맨밥 작성시간 26.06.20 일단 바지가 로우라이즈 + 앵클팬츠라 길이가 무척 짧은데, 3버튼 맨 윗단추를 잠가서 아래가 확 벌어져서 그 사이로 미디가 너무 적나라하게 보임 + 양말 없이 흰 스니커즈.
보통 수트 바지는 미드라이즈 이상을 입고 양말이나 신발까지 비슷한 톤으로 시각적으로 이어지면 다리가 더 길어보임 (앙리처럼) -
작성자tnatropmI 작성시간 26.06.20 축구 잘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