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불법 복제하던 25세 대학생 작성자애플파이구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리나Kirina 작성시간26.06.20 소리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LungPark 작성시간26.06.20 뻔뻔 ㅋㅋㅋㅋㅋ 근데 CRT모니터 때도 캠이 있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훌리안 알바레즌 작성시간26.06.20 근데 저때는 뭐 대놓고 MP3도 팔고할때고 애초에 저작권개념은 국민전체가 거의없었죠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3LungPark 작성시간26.06.20 훌리안 알바레즌 글쵸. 지불하는 게 더 신기했던 시기니 ㅋㅋ 저도 CD-RW로 신나게 구웠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20 저때는 불법복제 인식이 아예 없다시피했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넥슨 작성시간26.06.20 25살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kel Arteta Amatriain 작성시간26.06.20 현무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20 젊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끔바벤잠봉 작성시간26.06.20 오 젊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니고래 작성시간26.06.20 저땐 저게 잘못인지 몰랐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lexis Sanchez 작성시간26.06.20 22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20 보아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oooo 작성시간26.06.20 파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소현 작성시간26.06.20 ㅋㅋ 저때 피시방 갈 돈 아껴 보겠다고 동네 친했던 형 한테 꿉어 달라고 부탁했었는데.. 놀러도 많이 갔었고..대신 시디키 겹치면 하나는 팅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arbucks 작성시간26.06.20 눈가리고아웅이겠지만 mp3 플레이어를 만들고 파는건 문제가 없겠죠. 그 안에 들어가는 파일을 어떻게 구하고 유통했는가가 관건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빨간망토 챠챠 작성시간26.06.20 저도 저때 씨디구워 노래들었던..ㅎㅎ저때시절엔 저래도되는줄알았음 다들그래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티즈매니아 작성시간26.06.20 저때 음악 관련된 종사자들이 다운받지말고 사주세요~~하면서 무조건 막지 말고시대의 변화를 인정하고 스트리밍 서비스를 주도적으로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이후에 영상 관련된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무조건 막기만 하다가 결국 ott 대전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자이너 작성시간26.06.20 와 저때 듀얼모니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혹리스너 작성시간26.06.20 이미 부유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