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기사]조현우였다면, 조유민이었다면… 실수 한번이 잘한 경기 망치다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20|조회수1,635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9115821834조현우였다면, 조유민이었다면… 실수 한번이 잘한 경기 망치다 [멕시코-한국][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결국 마지막까지 주전경쟁을 하던 조현우 골키퍼였다면, 부상으로 월드컵 직전 이탈한 조유민이었다면 이라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다. 딱 한번의 실수는 분명 적지v.daum.net ===같은 기자의 이전 기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작성자bluefever_ | 작성시간 26.06.20 티비보고 키보드 치는 인간이 말은 쉽지 ㅋㅋ 작성자깡통 | 작성시간 26.06.20 열심히 하는 선수 본인도 괴로울텐데 격려해주지는 못할망정 더 괴롭히다니 못된것들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20 막은건 생각 안하고 ㄷㄷ 작성자JTBC | 작성시간 26.06.20 아무 의미도 없는 가정을이런건 친구들끼리 술마시면서 가십거리로나 하는말이지 기사로도 봐야하나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