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축구기사]조현우였다면, 조유민이었다면… 실수 한번이 잘한 경기 망치다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20|조회수1,634 목록 댓글 25

https://v.daum.net/v/20260619115821834

 

 

===

같은 기자의 이전 기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 작성자bluefever_ | 작성시간 26.06.20 티비보고 키보드 치는 인간이 말은 쉽지 ㅋㅋ
  • 작성자깡통 | 작성시간 26.06.20 열심히 하는 선수 본인도 괴로울텐데 격려해주지는 못할망정 더 괴롭히다니 못된것들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20 막은건 생각 안하고 ㄷㄷ
  • 작성자JTBC | 작성시간 26.06.20 아무 의미도 없는 가정을
    이런건 친구들끼리 술마시면서 가십거리로나 하는말이지 기사로도 봐야하나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