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정상화 중이라는 홈플 익스프레스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21,937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도 날까봐 물건 대금 바로 주는거 아니면 납품 안한다 들었는데하림이 인수한다고 하니깐 이제 정상화 중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엽쌤 | 작성시간 26.06.20 익스프레스군요동네 큰홈플은 진짜 물건이 없더라구요ㅠ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20 홈플도 살려줭 작성자EvolUtIon | 작성시간 26.06.20 익스는 진짜 살릴만함 좋음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20 이거라도 살린게 다행 작성자이불밖은 위험해 | 작성시간 26.06.21 근데 우리동네는 왜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