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정상화 중이라는 홈플 익스프레스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21,882 목록 댓글 19

부도 날까봐 물건 대금 바로 주는거 아니면 납품 안한다 들었는데

하림이 인수한다고 하니깐 이제 정상화 중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엽쌤 | 작성시간 26.06.20 익스프레스군요
    동네 큰홈플은 진짜 물건이 없더라구요ㅠ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20 홈플도 살려줭
  • 작성자EvolUtIon | 작성시간 26.06.20 익스는 진짜 살릴만함 좋음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20 이거라도 살린게 다행
  • 작성자이불밖은 위험해 | 작성시간 26.06.21 근데 우리동네는 왜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