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도 날까봐 물건 대금 바로 주는거 아니면 납품 안한다 들었는데
하림이 인수한다고 하니깐 이제 정상화 중인듯
다음검색
댓글 19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0 익스프레스군요
동네 큰홈플은 진짜 물건이 없더라구요ㅠ -
작성시간 26.06.20 홈플도 살려줭
-
작성시간 26.06.20 익스는 진짜 살릴만함 좋음
-
작성시간 26.06.20 이거라도 살린게 다행
-
작성시간 26.06.21 근데 우리동네는 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