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잇몸왕딩요
|
작성시간
26.06.20
걍 올더도어 엿던거임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20
무슨 거기서 하는짓이 추앙받을 짓이냐?
동지들 안 도와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20
잠실민주화라니 어이가 없어써
잔다르크는 왜 붙여
-
작성자짤순태
|
작성시간
26.06.20
신원파악도 못했다더니 그건아닌가보네
-
작성자슈바인슈타이거
|
작성시간
26.06.21
투표권침해에 항의하는 시위에 성조기가 왜 있나? 그냥 극우시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