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잠실 시위 일명 '올다르크' 근황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20|조회수4,916 목록 댓글 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잇몸왕딩요 | 작성시간 26.06.20 걍 올더도어 엿던거임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20 무슨 거기서 하는짓이 추앙받을 짓이냐?
    동지들 안 도와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20 잠실민주화라니 어이가 없어써
    잔다르크는 왜 붙여
  • 작성자짤순태 | 작성시간 26.06.20 신원파악도 못했다더니 그건아닌가보네
  • 작성자슈바인슈타이거 | 작성시간 26.06.21 투표권침해에 항의하는 시위에 성조기가 왜 있나? 그냥 극우시위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