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antasista 작성시간 26.06.20 얼마나 흔한 일인거야
-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 26.06.20 저건 진짜 의도적이네 ㅋㅋㅋㅋㅋㅋㅋ 개썅놈새키
-
작성자JTBC 작성시간 26.06.20 잘피하네ㅋㅋㅋ
어깨빵도 제대로 못해서 지나가고 쳐다보는 찌질한 놈 -
작성자외로워도슬퍼도나는안울어 작성시간 26.06.20 촬영하고 있는데 어깨빵은ㅋㅋㅋㅋ
별개의 얘기지만 난 한국에서도 자주 당해서 일본만 저런다고 안 봄ㅋㅋ
뭐 매번 피하긴 했는데 개놈들이 지들끼리 키득 거리는거 몇번 봄ㅋㅋ
이년전엔 어깨빵 하는거 피했더니 뒤쪽 어깨치고 도망 가던 놈도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발루아블레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쳐다보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