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만두 32개에 비빔면 2개 먹는 웃대인.jpg

작성자solid|작성시간26.06.20|조회수2,18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생각해보면 꿀조합임
  • 작성자설효 | 작성시간 26.06.20 만두가 은근히 배가 차는듯
    저거 3팩사고 만만하게 봤다가 반밖에 못먹었음
  • 작성자시빅쵸 | 작성시간 26.06.20 저정도면 일반인goat급인데?
  • 작성자방황하는직장인 | 작성시간 26.06.20 비빔면2개에 만두 1팩에서 2팩은 가능할거 같기야 한데ㅋㅋㅋ4팩은..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21 ㄷ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