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초등학생 AI 사용금지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20 너무 의존해서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하는 사람될까봐 그러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녀시대 윤아 작성시간26.06.20 의존도 문제고 틀린 내용도 그대로 사실로 받아들여서 그럴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마일리 작성시간26.06.20 어린애들이라 Ai한테 가스라이팅 당할듯 ㄷ 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랜덤인생 작성시간26.06.21 숙제 내면 다 AI로 뚝딱 해오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갰랍랍 작성시간26.06.20 ???: AI 다 없애버려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solid 작성시간26.06.20 무슨 말씀인가요? 면접 봤는데 결과를 미통보했다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스템오류 작성시간26.06.21 경력 10년 넘은 개발자도 ai 쓰면서 바보가 되고 있다는 느낌인데, 애들은 스스로가 바보가 된다는 느낌도 없을테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수트 외질 작성시간26.06.21 나도 일하면서 점점 직접 생각하기보다 ai에게 의존하기 시작하는걸 느끼는데한창 사고력 길러야 하는 나이에 ai 쓰는건 독이 될거 같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21 맞는 조치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21 요즘 민원이나 문서작성할때 ai넣고 딸깍해버리는거 습관되서 예전에는글잘쓴다는 소리많이들었는데지금은 그 능력을 ai에 의존하니 퇴화하는게 느껴짐....ㅠ어린애들은 습관되면 나중에 문장하나 쓰는것도 어려워하겠다 싶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