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감독이 말하는 홍명보 이상 행동 ㄷㄷ 작성자Christian Convery|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20 아 맞네 생각해보니 손흥민 빼고 개답답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또 작성시간26.06.20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마일리 작성시간26.06.20 흥민이 존재만으로 상대편수비수 두명잡아두믄 효과있는거 우리감코진빼고 다 암 ㄷ 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loitte 작성시간26.06.20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블은내가 작성시간26.06.20 아직도 흥민이를 싫어하는건가?다들 뽑으라니까 또 뽑은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랑 작성시간26.06.20 경기를 무슨 3일마다 하는것도 아니고 일주일씩 쉬는데 60분컷이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 작성시간26.06.21 명보행동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벼리 작성시간26.06.21 존재만으로 상대를 압박하는 선수를 일찍빼버고, 톱으로 박아놓고 체력만 쓰게해버리고..튀르키에에서 날라다니는 오현규를 톱으로 박고 손흥민을 사이드로 빼면 공격력이 훨씬좋아질거라 보는게 하나는 일찍빼고, 하나는 늦게 넣고.. 이해가 안가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이부족해 작성시간26.06.21 진짜 빼자마자 바로 라인을 올려버리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21 손흥민 나가니까 멕시코 관증들도 엄청 좋아하드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아챔우승 작성시간26.06.21 암안 생각해도 오현규 투입하고 흥민이 왼쪽 보냈어야 되는거 아닌가 싶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잠브류타 작성시간26.06.21 그게 상수인데 전술 납득이 안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ptNemo 작성시간26.06.21 86 차붐이 그런 위치였죠. 골을 넣지 못해도 존재만으로 상대팀을 긴장시키고 맨투맨 붙일 수 밖에 없는 상황. 그냥 피치 위에 있는 것 만으로도 전술 다양성을 발휘할 수 있는 선수를... 어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티즈매니아 작성시간26.06.21 거의 10에 9은 이 얘기 하더만ㅋㅋㅋㅋ체코전에 맛봐가지고ㅋㅋㅋ체코전도 사실 결과론이지 너무 빨리 빼긴 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입합니다 작성시간26.06.21 체코전 교체 성공해서 명장병 제대로 걸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21 똥고집으로 그냥 팀을 괘멸시키려고 하네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