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맥날 네이버페이 30% 적립 행사.jpg

작성자solid|작성시간26.06.21|조회수2,375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21 네이버페이여
    맥날가서 네페 머니포인트로 결제하라는건데
  •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21 매장에서 해야하나 ㅋㅋㅋ 내가 가는 맥드라이브는 네이버페이가 안되던데...
  • 답댓글 작성자DaFunk | 작성시간 26.06.21 어플에서 네이버페이 결재하쉼대여
  • 답댓글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21 DaFunk 앜ㅋㅋ 어플 다시 깔아야겠네요 ㄱㅅㄱㅅ
  • 작성자별달해 | 작성시간 26.06.21 갔더니결제안되서 개빡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