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21
네이버페이여
맥날가서 네페 머니포인트로 결제하라는건데
-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21
매장에서 해야하나 ㅋㅋㅋ 내가 가는 맥드라이브는 네이버페이가 안되던데...
-
답댓글
작성자DaFunk
|
작성시간
26.06.21
어플에서 네이버페이 결재하쉼대여
-
답댓글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21
DaFunk 앜ㅋㅋ 어플 다시 깔아야겠네요 ㄱㅅㄱㅅ
-
작성자별달해
|
작성시간
26.06.21
갔더니결제안되서 개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