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권진아 - 운이 좋았지 (핑계고 시상식 버전)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25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FnpP4iWMfcw?si=v-uOUHEtCqo1G88X이 노래는 이 시상식 버전으로 들어줘야 진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구너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이걸로 처음듣고 다른건 이 느낌이 안나더라구여 작성자맨소래담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좋음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21 레전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