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과거 놀뭐 - 노을 전부너였다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77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pC_5oliK4LE?si=cAaZDJMcxF9TLLWR오랜만에 가사 보면서 노래들으니가사 진짜 미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투소알론소다이소 | 작성시간 26.06.21 가사가 미치긴 했죠... 작성자Andrey arshavin | 작성시간 26.06.21 크 작성자림프비스킷 | 작성시간 26.06.21 뮤비도 참바다형님 나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