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영상]과거 놀뭐 - 노을 전부너였다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778 목록 댓글 3

https://youtu.be/pC_5oliK4LE?si=cAaZDJMcxF9TLLWR


오랜만에 가사 보면서 노래들으니

가사 진짜 미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투소알론소다이소 | 작성시간 26.06.21 가사가 미치긴 했죠...
  • 작성자Andrey arshavin |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림프비스킷 | 작성시간 26.06.21 뮤비도 참바다형님 나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