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채널에서는 중국AI가 지분을 빠른 속도로 늘려가고 있다.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21|조회수1,47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국 AI에 약 3배까지 벌어짐가성비, 오픈소스로 공개되어서 직접 호스팅하거나 커스터마이징 하기 좋다는 게 이유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담시즌엔 우승하나 | 작성시간 26.06.21 일단 가격이 1/10 수준임.난이도 높은 작업은 클로드 쓴다고 하던다도 단순 반복된 작업들은 오픈소스에 넘겨야 운영이 가능함 작성자대발형님 | 작성시간 26.06.21 금방일듯 클로드 코덱스가 강하다고 한들 중국 무시하면 안될듯 작성자andrea | 작성시간 26.06.21 최고는아니지만 좋은 성능에 말도안되는 가격즉 가성비가 말이안됨 작성자JhmArsBarJuv | 작성시간 26.06.21 결국 지금 중국산 공산품들처럼 되겠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