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IVERPOOL FC 작성시간 26.06.21 정형돈 이후 안봤는데 거의 ㅋㅋ
-
작성자파밀밭의 호수꾼 작성시간 26.06.21 다시 안했으면 좋겠음 진짜 뼈속까지 무도 관련으로는 하기 싫다는게 느껴졌음
-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작성시간 26.06.21 개인적으로 무도 관련해서 막 뭘 해달라는건 없는데 그냥 너무 회피하려 하는건 없었으면 좋겠음
본인은 중도 하차했다고 무겁게 생각하는거 같은데 걍 편하게 받아들였으면 -
작성자충청도메시 작성시간 26.06.21 영상보니 무도2는 절대 안될듯
하기싫다는 늬앙스가 너무 보임 제작진한테 화난것도 많아보이고 -
작성자안녕하 작성시간 26.06.21 멤버들도 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고 서로 사이도 좋고 아직도 회자되는 역대급 성공한 프로인데도 다시 뭉치는게 힘들다는건 그만한 이유가 있겠지 노홍철은 몰라도 정형돈은 사고쳐서 빠진것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