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형돈이 무한도전 컨텐츠에 소극적인 이유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21|조회수7,410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21 정형돈 이후 안봤는데 거의 ㅋㅋ
  • 작성자파밀밭의 호수꾼 | 작성시간 26.06.21 다시 안했으면 좋겠음 진짜 뼈속까지 무도 관련으로는 하기 싫다는게 느껴졌음
  •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 작성시간 26.06.21 개인적으로 무도 관련해서 막 뭘 해달라는건 없는데 그냥 너무 회피하려 하는건 없었으면 좋겠음
    본인은 중도 하차했다고 무겁게 생각하는거 같은데 걍 편하게 받아들였으면
  • 작성자충청도메시 | 작성시간 26.06.21 영상보니 무도2는 절대 안될듯
    하기싫다는 늬앙스가 너무 보임 제작진한테 화난것도 많아보이고
  • 작성자안녕하 | 작성시간 26.06.21 멤버들도 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고 서로 사이도 좋고 아직도 회자되는 역대급 성공한 프로인데도 다시 뭉치는게 힘들다는건 그만한 이유가 있겠지 노홍철은 몰라도 정형돈은 사고쳐서 빠진것도 아닌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