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노무현을 건드리면 나오는 유시민의 반응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21|조회수1,86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KYheisN0hDI?si=ddVUyDrlnbYjMu0M사람 취급 안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버지 | 작성시간 26.06.21 김진 논설위원은 살아생전 토론 나와서 하는 말마다 극혐이었음 작성자로벤크란츠 | 작성시간 26.06.21 최근에 언론인 사망 기사가 김진이 맞았나요?? 에휴 할 말 못할말이있지 작성자진보 | 작성시간 26.06.21 요즘은 또 저러면 유시민 표정 가지고 난리들 침 어휴 작성자강철비 | 작성시간 26.06.21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