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튀니지 vs 일본] 패스 두방으로 이토 준야 추가골 3-0 ㄷㄷㄷㄷㄷ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1,10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랑 | 작성시간 26.06.21 명보야 이강인 손흥민도 이렇게 좀 써봐라 어이구 작성자아킬라 | 작성시간 26.06.21 야 쉽게 하네 ㄷㄷ 작성자black.mam | 작성시간 26.06.21 한국도 중앙으로 넣어줄수 수는 있음, 다만 한국 특성 상 상대 골문을 등지고 받기 때문에 위와 같은 2번째 패쓰는 나오기 어렵다고 봄 작성자ENGLISH PREMIER LEAGUE | 작성시간 26.06.21 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