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13년전 이영표 "일본보다 강하다는 착각 벗어나야"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6,264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도기 | 작성시간 26.06.21 저 당시에 저 얘기하고 욕 많이 먹었던거로 기억함ㅋㅋㅋㅋㅋ 저때는 그래도 시시비비가 갈릴만 했는데, 정몽규 체제동안 저 말이 맞말이라는게 증명되어갔음
  • 작성자진보 | 작성시간 26.06.21 13년전부터 뒤쳐졌구나..
  • 작성자몽념, 낙화대 | 작성시간 26.06.21 11 아시안컵부터 벌어지기 시작
  • 작성자미닝 | 작성시간 26.06.21 욕시 점쟁이..
  • 작성자두발두발 | 작성시간 26.06.21 저때 영표형 욕 많이 먹었음 ㅋㅋㅋㅋㅋㅋ
    ??? : 아챔에서 k리그 팀들이 어짜고 저짜고!!
    ??? : 일본 전설의 1군 어쩌고 저쩌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