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도기 작성시간 26.06.21 저 당시에 저 얘기하고 욕 많이 먹었던거로 기억함ㅋㅋㅋㅋㅋ 저때는 그래도 시시비비가 갈릴만 했는데, 정몽규 체제동안 저 말이 맞말이라는게 증명되어갔음
-
작성자진보 작성시간 26.06.21 13년전부터 뒤쳐졌구나..
-
작성자몽념, 낙화대 작성시간 26.06.21 11 아시안컵부터 벌어지기 시작
-
작성자미닝 작성시간 26.06.21 욕시 점쟁이..
-
작성자두발두발 작성시간 26.06.21 저때 영표형 욕 많이 먹었음 ㅋㅋㅋㅋㅋㅋ
??? : 아챔에서 k리그 팀들이 어짜고 저짜고!!
??? : 일본 전설의 1군 어쩌고 저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