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세번째 골에 샷건 치는 기성용.gif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작성자전남친 작성시간26.06.21 진화와 퇴화를 보고있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drés Iniesta 작성시간26.06.21 같은 심정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중용 작성시간26.06.21 우리도 젊은 세대가(+능력있고) 축협 요직에 자리잡고 장기적으로 플랜을 가져가야 하는데.. 그럼 우리도 금방 다시 올라갈 수 있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철비 작성시간26.06.21 제대로 된 환경이라면 일본 보다 빠르게 더 나은 결과물을 내놓을거라 확신합니다. 다만 현실이 너무 암울할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임중용 작성시간26.06.21 강철비 양궁협회의 능력을 축협에 그대로 이식해온다? 10년 내에 아시안컵 우승 가능하다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키히 작성시간26.06.21 유능한 사람들이 요직에 들어가도 우리나라 팬들이 최소 4년을 기다려줄수 있을까에 난 의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21 우리나라 축구는 이제 놓아줘야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