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튀니지 이기면 뭐하나'…멕시코서도 보이는 日 '욱일기 형상' 깃발[월드컵 나우]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81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sports.news.nate.com/view/20260621n09191'튀니지 이기면 뭐하나'…멕시코서도 보이는 日 '욱일기 형상' 깃발[월드컵 나우] : 네이트 스포한눈에 보는 오늘 : 축구 - 뉴스 : [몬테레이(멕시코)=스포츠한국 김성수 기자]일본과 튀니지의 월드컵 경기 현장에서 욱일기 형상을 한 깃발이 포착됐다. 튀니지를 상대로 압도해도 일본이 욕을 sports.news.nate.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일아님 | 작성시간 26.06.21 욕 나오네 작성자kindle | 작성시간 26.06.21 역겨운 것 작성자Gandalf the Grey | 작성시간 26.06.21 일본가면 그냥 돈키호테 같은데도 저 문양으로 된거 많니 팜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1 피파는 왜 징계 안함? 작성자포항레이커스 | 작성시간 26.06.22 이런 게시물에는 안나타남 뭐 일본이 경기후 쓰레기 치운거에 대해서는 배워야 된다면서 말이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