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라탄 : 입가렸다고 퇴장이라고? 이건 더 이상 축구가 아니야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사루키안 작성시간26.06.21 입가렸다고 퇴장이 무슨소리예요?? 이유가있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aul Niguez 작성시간26.06.21 이번 월드컵에 적용된 룰.상대 선수와 이야기를 하든 입을 가리고 하는게 적발되면 레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루키안 작성시간26.06.21 Saul Niguez ......헐... 이유가있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뭉지뭉지 작성시간26.06.21 욕이나 인종차별 입모양 가리는 행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을날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비니시우스 룰이라고 해서 입가리고 욕설이나 인종차별성 발언하는 거 방지하려고 나온 조항인데 이래저래 논란도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리 작성시간26.06.21 사루키안 이번에 알미론이 이 룰때문에 퇴장당함https://cafe.daum.net/rocksoccer/ADs1/1531210?svc=cafeapi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즈믄가람 작성시간26.06.21 사루키안 입 가리고 인종차별적인 발언이나 비속어하는 경우가 있어서 그거 방지하기 위함이라는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길동유망주 작성시간26.06.21 일명 비니시우스룰, 비니시우스가 상대 선수와 언쟁할때 입 가리고 인종차별성 발언 의혹이 계기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축구보는 웅 작성시간26.06.21 호날두 밑 이라고 하면 긁혀서 엉엉 거릴꺼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윤발 작성시간26.06.21 경기중이 상대방이랑 이야기하는데 입가릴 이유가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트록스 작성시간26.06.21 즐라탄이라면 너가 꼭 그 말을 해야한다면 당당하게 선수욕, 패드립, 인종차별발언 갈기고 모든 경기내외 페널티 감수해라 라고 할줄알았는데 입가리고 말하는거 옹호라니. 입모양분석해서 올리는 언론사 욕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려한조명 작성시간26.06.21 하남자같이 입가리고 말할거면 말하지마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오 하이동 작성시간26.06.21 저 입 가리는게 기자들이 입모양 보고 대화내용 유추해 소설쓰고 해서 선수들도 습관적으로 하는 거 아니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ul Dummett 작성시간26.06.21 남자가 입가리고 얘기하는게 더 쪽팔린거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엔써 작성시간26.06.21 당당하게 씨부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6.21 오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봇왕위잉치킹 작성시간26.06.21 난 이 룰 찬성코너킥 룰, 시간끌기 방지룰. 다 찬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