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속보]70대 운전자 차량 보행자 덮쳐…사망자 2명으로 늘어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2,21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79/0004160022?cds=news_media_pc&type=breakingnews[속보]70대 운전자 차량 보행자 덮쳐…사망자 2명으로 늘어부산에서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해 보행자를 덮친 사고 사망자가 2명으로 늘었다. 21일 오후 1시 10분쯤 부산 남구 대연동 한 삼거리에서 A(70대·남)씨가 몰던 K7 승용차가 인도에 있던 보행자 4명을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생은타이밍 | 작성시간 26.06.21 헐....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21 헐 오전에 이 길 지나갔는데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21 인도를 걷고있어도 뭔가 불안한 느낌이 있긴 함ㅠㅠㅠㅠ 작성자ppoo | 작성시간 26.06.21 아이고ㅠㅜ 집근처인데 작성자땡복 | 작성시간 26.06.21 지하철 있는 대도시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