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희는 득점을 해야 했고요.
그 부분에 있어서 조금 더 프레시한 선수가 나가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또 전반전에 아무래도 이제 마크나 그런 것들이 심하다 보니까
저희가 원했던 어떤 모습이 잘 나오지는 않았는데
뒷공간을 침투하는 장면 같은 경우는 손흥민 선수는 잘 나왔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저희가 좀 더 이른 시간에 교체를 해서
뭔가 일단 경기를 최소한 득점을 해서 동점 상태까지 만들어 놓고 싶은 생각에 선수 교체를 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gbXIIrrE2g
00:1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빅버드에서안필드까지 작성시간 26.06.21 진짜 멍청한거 같음ㅋㅋㅋ 견제가 심해서 뺐다고?
아기레가 손흥민 빼줘서 올라가기 쉬었다고 하는게
손흥민 하나로 수비들이 신경써야 할게 얼마나 많아지는데..아오
-
작성자우감효 작성시간 26.06.21 참이슬 프레시로 뚝배기를 맞아봐야 정신차릴려나
-
작성자Jurgen Norbert Klopp 작성시간 26.06.21 무슨말인지...글쓰기 공부 좀 해라. ㅉㅉ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21 마크 심한 손흥민이 있으면 누군가는 프리 해지는데 그걸 활용 안하고 빼???
-
작성자SPECIAL 작성시간 26.06.22 로켓프레시도 아니고 뭔 신선도를 찾어 잘하는 놈을 맞는 자리에 넣을 생각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