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풋볼셰프 작성시간 26.06.21 일본은 월드컵 우승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j리그를 기반으로 j리그 유스에서 키워서 j리그 데뷔시키고 유럽 빅리그 아니어도 중소리그 진출 이런 시스템으로 체계적으로 발전해 나가는거 같은데 우리나라는 아직도 20여년전 2002 월드컵 끝난 시점에 머물러있는거 같음...
-
작성자에바그린 작성시간 26.06.21 하...우리 못하는거보다 얘네 잘하는게 더 배아픔...
-
작성자춘천약과왕 작성시간 26.06.21 완벽하게 잘해서 더 할말이 없음…. 그래서 홍한테 몽규한테 협회한테 개빡치고 또빡치고. 진짜 하..
-
작성자Totti 작성시간 26.06.21 예전엔 그냥 짜증났는데
지금은 개짜증남 -
작성자Wayne Rooney 작성시간 26.06.21 잘한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