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보]여대생들과 마음껏 키스할 수 있는 방법(어그로아님)

작성자한로로로2|작성시간26.06.21|조회수2,207 목록 댓글 7



보스턴 마라톤에는 특이한 문화가 있는데

일명 '키스 존'이라고 불리는 곳에서 여대생들이 지나가는 러너에게 키스해달라고 애원하는 구간이 있음

근데 몇시간이고 주구장창 있는 건 아니고 한두시간 있다가 철수해서 서브3 정도 실력은 되어야 키스 가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예초 | 작성시간 26.06.21 정년퇴임 하시고 보스톤 마라톤 나가시길래 대단하시다 생각했는데..
  • 작성자블랙 | 작성시간 26.06.21 나는 혀를쓸거야 ㄷ ㄷ ㄷ
  • 작성자(수원팬) | 작성시간 26.06.21 내년에 저 진짜로 나갑니다. 퀄리파잉 기록 만듬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21 이거도 실력자들에게만 열리는 공간이라니 ㅎㅎㅎ ㅋㅋㅋㅋ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1 지금부터 보스턴까지 달려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