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씁쓸한 현실 조언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21|조회수1,78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갰랍랍 | 작성시간 26.06.21 공감은 못하지만
    저분이 얼마나 저런걸 뼈아프게 느끼셨으면 저렇게 표현할까싶음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21 잘되든 못되든 티내면 안됨
  •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21 자영업자들은 이게 맞아요
    차 좀만 좋은걸로 바꿔서 타고다니는거 걸리면 손님들이 좋게 안보고 주위 상인들이 돈 벌써 그렇게 벌었어? 라고 참견하고 난리남. 동네 소문나면 손님들이 그런소리 한마디씩 함
  •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21 시기 질투 때문에 일적으로 발목 잡힐 수 있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